본문 바로가기

마요르카 5성급 호텔 쥬메이라(Jumeirah) 후기. 안 가면 후회해요

Derrick 발행일 : 2023-12-12
728x90
반응형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호캉스를 고민하실텐데요. 신혼여행으로 방문해서 1박 했던 쥬메이라(Jumeirah Port Sóller Hotel & Spa) 호텔 후기 공유드려요~ 여행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요르카 5성급 호텔 추천
"Jumeirah Port Sóller Hotel & Spa"

 

 

오션뷰경치 ★ ★ ★ ★ ★

직원친절도 ★ ★ ★ ☆ ☆

호텔서비스 ★ ★ ★ ★ ☆ 

룸유틸리티 ★ ★ ★ ★ ★

조식퀄리티 ★ ★ ★ ★ ★

가격(비싼편) ★ ★ ☆ ☆ ☆

 

[ 호텔 입구 모습 ]

 

쥬메이라 호텔은 소예르 항구쪽에 있는데 살짝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부터 뭔가 있어보이는 이 곳.. 비싸고 유명한 곳은 다르긴 달라.. 차 타고 쭈욱 올라가면 발렛해주시는 분들이 알아서 키랑 차 챙겨줘요

 

[ 호텔 로비 ]

 

호텔 로비로 들어서면 여기가 로비인가.. 백화점 1층인가 싶어요ㅋㅋ '그래서 체크인은 어디서 하는거야?' 싶지만 안쪽으로 쭈욱 들어오면 로비가 있네요😅 물 한병씩 받고 이런저런 설명 듣고 바로 체크인~ 호텔이 워낙 커서 직원이 직접 동행해서 안내해주고 방까지 같이 가주네요

 

[ 방 모습 ] 

 

방 문 열자마자 "와...."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ㅎㅎ 티비에 미술작품에 쇼파에 테라스에도 쇼파있고 오션뷰.. 하늘하늘한 커튼.. 여기서 살고 싶다.. 이 생각밖에 안 듭니다. 아무 근심걱정없이 푹 쉬고 좋은 그런 무드. 하지만 계속 어딜 나가자 인피니티풀 가자 자쿠자 가자하는 누군가😘 난 침대가 좋은데.. 말야

 

[ 화장실 / 욕조 ]

 

최고급 호텔에만 있다는 싱크대 2개 달린 화장실ㅋㅋㅋ 실제로 보면 너무나 고급짐ㅎㅎ 살짝 신라호텔 비즈니스룸 같은 무드도 조금 있어요😎 그리고 욕조에서 해변이 보이는데 저기서 샤워해봤는데 뭐랄까.. 성공한 느낌이예요. 영화 속 샤워 Mood~

 

[ 웰컴 샴페인 & 손편지..? ]

 

난 앞으로 5년동안 해외여행가면 신혼여행 왔다고 할려고요. 샴페인 계속 주네요ㅋㅋㅋ 아이스버킷에 담아서 매일 밤 마십니다╰(*°▽°*)╯ 매번 받을때마다 기분은 아주 좋네요 : )

 

[ 테라스에서 본 오션뷰 ]

 

마요르카 호텔을 알아보면서 'Cap rocat(캡로켓)'의 오션뷰를 보고 잠시 빠져있었는데, 거기까지 비싸게 갈 필요없어요~ 여기 쥬메이라로 오면 뻥 뚫린 오션뷰 최고예요😎

 

[ 테라스에서 본 오션뷰 ]

 

10월 중순에 갔어도 바람이 많이 불거나 춥지 않아서 멍하니 오션보고 있으면 힐링되더라고요. 꼭 가세요~ 대만족합니다😮 방에 있을때는 대부분 테라스에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ㅎㅎ 옆에 해안 따라서 있는 집들도 이쁘고 구름 낀 것도 마음에 들고.. 그러다가 난리가 한번 나는데

 

[ 노을 진 모습 ]

 

한참 보다가 노을지는 풍경.. 핑크하늘 등장ㅎㅎ '와...' 감탄사 절로 나고 같이 있는 귀여운 다람즤는 이쁘다고 난리😍 실제로 보면 타들어갈 듯하게 빨갛게 노을이 보여서 엄청 이뻤네요

 

 

[ 테라스 - 노을 진 하늘 ]

 

노을이 절정에 빨갛게 타올랐다가 1분1초 지날수록 금방 옅어지죠ㅜ 개인적으로 은은하게 노을빛이 보이는 하늘이 조금 더 마음에 가네요ㅎㅎ 방에 들어가서 음료 하나 들고 다시 나와서 하늘 보고, 밥 먹고 와서 하늘 보고 오션뷰 테라스 벌써 그립네요

 

[ 노을 진 핑크하늘 영상 ]

 

영상으로도 찍어보지만.. 실제 보는만큼 담아지지는 않네요. 이날 구름이 살짝 끼여서 더 운치있었어요ㅎㅎ 같은 하늘 두고 사진이랑 영상을 한참 찍었네요 : ) 

 

 

하늘 실컷 봤으면, 이제 유틸 이용하러 갑니다ㅋㅋ 호텔이 정말 엄청 크고 넓어서 인피티니풀이나 자쿠지 이용할 때 계단으로 이동해야돼요😪  Talse Spa쪽이 실내 사우나랑 야외 자쿠지가 있는 곳이고, 인피니티풀은 조금 더 위로 올라가면 됩니다ㅎㅎ

 

[ 야외 자쿠지 입구 ]

 

야외 자쿠지(Talise Spa)에 갈 때는 방에 있는 바구니에 여벌옷 챙기고 가운입고 가시면 돼요~ 안에 탈의실이랑 샤워실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쥬메이라는 Spa가 최고.. 괜히 호텔명에 Spa가 붙는게 아니네요

 

[ 야외 Spa에서 바라본 뷰 ]

 

Spa에서 바라보는 모습이 마운틴뷰인데 너무 웅장하고 이쁩니다ㅎㅎ 구름낀 것도 운치있고 스파에는 안마기능도 너무 잘되어있어서 한 가운데서 놀다가 안마의자에서 한참 보냈네요😊 아쉬워서 다음날 체크아웃하기 전에 한번 더 와서 몸 좀 지지고 갑니다~ 조금 아쉬운거는 아마 운영시간이 저녁 7시(?!) 까지여서 야간 노천탕처럼 이용하기는 어렵네요ㅜ 노천탕에 조명까지 해놨으면 난 여기서 그냥 잤다ㅋㅋㅋ

 

[ 인피니티 풀 ]

 

Spa하는 곳에서 조금만 더 위로 가면 인피니티 풀장도 있어요! 하지만.. 물이 너무 차갑네욬ㅋㅋㅋ 발 담갔다가 어는 줄 알았네.. 10월 중순쯤에는 조금 쌀쌀할 수 있어서 그런지 풀장보다는 자쿠지로 가게 되네요ㅎㅎ 7~8월쯤에 가시면 풀장에서 놀기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높이가 좀 있는 편이라서 어린 아이들은 조금 위험할 수 있어요

 

[ 테라스 새벽뷰 ]

 

새벽에 잠들었다가 깨서 테라스로 가서 본 영상이예요🙂 달빛이랑 해변에 비친 모습이 은은하고 좋더라고요ㅋㅋ 이럴때는 한없이 F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앞에 등대가 있어서 불 밝히는 모습도 보고 이런저런 생각 정리하기 좋았네요

 

[ 쥬메이라 조식 ]

 

쥬메이라 조식은 마요르카 호텔 중 감히 최고이지 않나 싶어요ㅎㅎ 오션뷰가 보이는 곳에서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조식이라니... 아래 영상도 올렸지만 정말 오션 이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ㅎㅎ 아무래도 스페인에는 하몽이 유명해서 여러가지 하몽과 햄 그리고 빵을 주섬주섬 들고

 

[ 조식 메뉴(트렌치 토스트, 마요르카 샌드위치) ]

 

테이블에서 시킨 조식메뉴가 도착하고.. 너무 이쁘고.. 사진 찍고 영상 찍고 감탄하고 한 입 먹습니다.. 맛있네요🤩 하나는 과일이 듬뿍 들어간 트렌치토스트고 마요르카 특제 샌드위치라고 불리는 바게트에 특제 소스와 수란 그리고 아보카도와 먹는 메뉴를 먹었는데 엄청 맛있어요ㅎㅎ 

 

아, 그리고 메뉴는 꼭 1인 1메뉴는 아니라서 부족하면 더 시킬 수도 있어요ㅋㅋㅋㅋ (무료로^^) 배불러서 디저트겸 츄러스만 시켰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네요ㅎㅎ 페스츄리가 살아있고 인상적입니다ㅎㅎ

 

 

[ 조식 - 츄러스 ]

 

사실 저는 좋은 호텔에 가는 그런 로망은 없어서 쥬메이라... 1박에 100만원 정도 되는 곳을 꼭 가야하나.. 싶었지만(?!) 신혼여행이고 특별한 기념하는 날에 정말 좋은 추억을 남긴 것 같네요ㅎㅎㅎ 가격보다 더 값진 추억을 남겨서 너무 좋네요 방문 고민하시는 분은 꼭 한번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