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요르카 팔마 시내쪽 오션뷰 호텔 추천! 깔끔/수영장/루프탑/서비스 최고

Derrick 발행일 : 2023-12-12
728x90
반응형

 

마요르카 여행 계획 세우시면서 팔마(Palma) 시내쪽에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팔마 시내에서 남향 오션뷰가 보이는 호텔 중 직접 숙박하고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 ) 신혼여행이나 특별한 기념일로 가신다면 더더욱 추천드리는 호텔, "El Llorenç Parc de la Mar" 입니다. 
5성급 호텔인데도 퀄리티 대비 가격이 나쁘지 않아서 팔마 시내에 머무르신다면, 한번 보세요~

 

마요르카 팔마 시내쪽 호텔 강추!!
El Llorenç Parc de la Mar

 

[ 호텔 입구 사진 ]

 

팔마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10km)에 있는 5성급 호텔, "El Llorenç Parc de la Mar"입니다. 저는 소예르나 발데모사로 가기 전에 팔마 시내에서 시간을 보냈는데, 이 호텔 서비스도 좋고 무엇보다 어딜 가든 교통이 좋아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근처에 팔마 대성당도 도보로 이동하기 좋고, 바로 앞에 남향으로 바다산책도 가능해서 최곱니다.

 

 

# 온라인 공식 사이트 

https://www.elllorenc.com/en/

 

El Llorenç Parc de la Mar | Tu hotel de diseño en Palma | Web oficial

Adentrándose en el emblemático barrio de La Calatrava, en pleno corazón de Palma de Mallorca, encontramos un lugar extraordinario. Un lugar dónde la belleza y el confort se unen para ofrecer una experiencia única.

www.elllorenc.com

 

스위트룸(2인) 기준으로 1박당 30~40만원선에서 보낼 수 있고,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로 시간도 넉넉해요ㅎㅎㅎ 차로 팔마 시내나 근처 이동하기에도 수월했고 무엇보다 호텔 주변은 엄청 조용해서 소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숙소 실내 영상 ]

 

숙소는 깔끔해서 좋네요ㅎㅎ TV도 넷플릭스 쉐어링 가능하고, 안에 작은 냉장고랑 스낵바도 있고 방에 작은 미술작품들이 있어서 조금 더 특별한 느낌 납니다😙

 

[ 웰컴 샴페인 & 기프트 ]

 

저는 신혼여행으로 예약한거라고 하니깐 웰컴 샴페인이랑 작은 초콜릿을 서비스로 있었네요ㅎㅎ 앞으로 신혼여행 아니라도 무조건 허니문이라고 해야겠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금 더 특별했던 건 오전/오후 방 청소를 해주실 때마다 소소한 선물을 놓고 가시네요? 초콜릿/올리브유/디저트 등등 감동입니다 : )

 

 

[ 화장실 ]

 

화장실도 깔끔... 온수 콸콸 잘 나옵니다~ 면도크림도 따로 챙겨줘서 덕분에 잘 썼네요ㅋㅋ

 

[ 1층 라운지 ]

 

1층에는 큰 라운지가 하나 있어서 조식을 먹기도 하고, 저녁에 와인이나 위스키 한잔하기에도 딱 좋아요ㅎㅎ 옆에는 미니 Bar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 실내 수영장 모습 ]

 

실내 수영장은 필수죠? 이때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실컷 수영하고 놀았었어요ㅋㅋㅋ 수영장은 15~20m 정도 되는 것 같고 위에 조명들이 이뻐서 사진도 잘 나옵니다(❁´◡`❁) 옆에는 작은 자쿠지랑 스팀사우나 냉탕도 있고 벤치에서 쉴 수 있는 공간들도 있어요~

 

[ 루프탑 휴식공간 & Bar ]

 

여긴 루프탑 휴식공간이랑 Bar 모습입니다ㅎㅎ 저녁에 한번 들렸는데 가을이라 그런지 찬바람이 좀 불어서 오래 있지는 않고 내려왔어요ㅜㅜ 체크인할때 웰컴 드링크 쿠폰을 주면 저기서 와인 한잔씩 받아 먹을 수 있답니다 : ) 날씨 따뜻하면 저녁쯤에 노을보면서 시간 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 루프탑 인피니티 풀 ]

 

루프탑 인피니티풀 있어요! 저녁에는 보기에는 좋은데 따뜻한 물이 나오지는 않아요.. 이게 조금 아쉽긴 하더라고요ㅋㅋㅋ 낮에 와서 경치 구경하고 잠시 낮잠자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 ) 팔마 시내 근처 숙소를 찾는다면, 여기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