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요르카 호텔 끝판왕 지상낙원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이용 후기

Derrick 발행일 : 2023-12-13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신혼여행으로 마요르카 3대 5성급 호텔 중 지상낙원, 여기는 꼭 가야 하는 호텔인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Belmod La Residencia)" 호텔 이용한 후기를 작성해요😍 많은 분들께서 신혼여행 혹은 특별한 날에 마요르카를 찾으시는데 이 호텔은 꼭 가보셔서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라고 추천드려요ㅎㅎ 사실 한국에서도 호캉스를 즐겨하지 않았지만, 마요르카 벨몬드에서 있었던 2박의 시간동안 잊지 못할 많은 추억을 남긴 것 같네요 : )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호텔은 LVMH 글로벌 대기업에서 관리하는 호텔 계열사인만큼 엄청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직원분들도 프로답게 다들 엄청 친절하세요~ 성수기는 7~9월에는 사람들이 많고 더 비쌀 수 있지만, 9월말이나 10월에 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방에서 보낼 수 있어서 그 기간에 가는 걸 추천해요ㅎㅎ 저희는 10월 중순에 갔지만, 9월말에 가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LVMH (LVMH Moët Hennessy·Louis Vuitton S.A.)
: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의 패션/사치재 글로벌 기업으로 루이비통, 셀린느, 불가리, 티파니, 모엣 샹동 등 유명한 패션/의류/와인 자회사를 둔 대기업

 

 

마요르카 5성급 호텔 여기 가셔야 돼요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이용 후기

 

경치(마운틴뷰) ★ ★ ★ ★ ★

직원친절도 ★ ★ ★ ★ ★

호텔서비스 ★ ★ ★ ★ ★

룸어메니티 ★ ★ ★ ★ ★

조식퀄리티 ★ ★ ★ ★ ★

가격(비싼편) ★ ★ ☆ ☆ ☆

 

[ 벨몬드 입구 ]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는 마요르카 데이아(Deia) 산속마을 중심에 있어서 장엄한 산맥 경치가 진짜 멋있어요😎 감탄하면서 들어오고 차 맡기고 후다닥 체크인하러 갑니다ㅎㅎ 글로벌 대기업에서 관리하는 곳이라 그런지 BELMOND 마크가 더 고급져보이네요ㅋㅋㅋ 체크인 시간은 3시! 체크아웃은 12시이라서 시간 여유도 많고, 이미 도착해도 안에서 경치보면서 기다리면 돼요~

 

[ 호텔 내부 Cafe Miro / 웰컴드링크(스파클링 와인) & 감자칩 ]

 

벨몬드 호텔 정원은 너무 잘 꾸며놨어요ㅎㅎ 호텔 안에 있는 Cafe Miro 인테리어도 너무 이쁨.. 😊 체크인 전까지 잠시 웰컴드링크 마시면서 기다리는데 한국인 커플들이 은근 있어요 다들 신혼여행 오신 듯한 바이브ㅎㅎ

 

전날 해변에서 먹고 남은 라즈베리가 조금 세서 쇼파에 물들어버린 사태가 발생했는데.. 오히려 괜찮다면서 저희 옷 걱정 먼저 해주는 프로다운 모습👍 인상도 좋고 다들 되게 친절하네요

 

[ 침대 / 스파클링 와인(모엣 샹동)

 

신혼여행으로 예약해서 그런지 원래 예약했던 곳보다 4등급은 더 높여서 스페셜 룸을 주셨다는데 무려 문 열고 들어가서 계단으로 총 3층까지 이뤄진 방으로 배정받았어요ㅎㅎ 안내해주신 분 말로는 스페셜해서 문에 방번호도 안 붙인다는.. 안묵적으로 직원끼리는 311호(?!)로 불렀던 것 같긴 해요~ 방 너무 좋아요

 

침대에 정성껏 꾸며놓은 하트 장식.. 이것마저 생화.. 향도 좋고 우리를 반겨주는 뭔가 고급져보이고 비싸보이는 와인 한병, 20만원 정도 하는 모엣 샹동(Moet & Chandon) 스파클링 와인😍 

 

 

[ 화장실 / 욕조 모습 ]

 

반 층 올라가서 화장실과 욕조 그리고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야외모습.. 전체적으로 월넛/베이지 톤이라 함께 온 다람즤는 신나서 방방방.. 어떤 느낌이랄까요. 정말 유명한 화가의 고급 독채에 들어온 기분이랄까요? 보면서 계속 감탄하게 돼😊 클래식하고 사뭇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듯한 월넛 장식/소품들 위에 굉장히 고급지게 인테리어한 모습이 정말 괜찮네요

 

 

[ 2층 거실 모습 ]

 

2층으로 올라가면 거실에 쇼파랑 탁트인 창에 별 볼 수 있는 굴절망원경까지.. 호텔 같다는 느낌보다 어느 고급 저택에 온 느낌이 확 드네요ㅎㅎ 곳곳에 보이는 여러 미술작품들도 있고 주변이 창으로 탁 트였는데 경치도 정말 좋아요ㅎㅎ

 

[ 테라스에서 본 풍경 ]

 

지금 와서 보니깐 하루쯤 저기서반나절 쉬다가 커피 좀 마실껄 싶네요ㅋㅋㅋ 쉴 수 있게 벤치랑 파라솔까지 있고 사방에 탁 트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제대로 휴양 온 느낌이더라고요 : ) 

 

[ 테라스에서 본 마운틴 뷰 ]

 

테라스에서 보이는 마운틴 뷰가 Wanderweg 산맥이였던 것 같은데 되게 웅장하고 영상으로만 봐도 정말 조용한 산속마을 같은 느낌이예요ㅎㅎ 영상에 보이는 작은 마을이 데이아 마을의 중심지입니다 : ) 뭔가 작고 오순도순 귀엽네요

 

[ 야외 수영장 모습 ]

 

지금껏 본 야외 수영장 중 최고... 햇살 들어오면 수영장 물이 에메날드 해변 같아서 사진 찍기 최곱니다ㅋㅋ 근데 날씨가 조금 쌀쌀하면 물이 좀 찰 수 있어요😐 야자수에 수영장이라니.. 날 좋으면 벤치에서 썬팅하는 사람들 은근 많네요

 

[ 실내 수영장 모습 ]

 

우리가 제일 잘 놀았던 실내 수영장ㅋㅋㅋ 수심도 그렇게 깊지 않고 물도 따뜻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물놀이 하기 좋아요(*/ω\*) 가족끼리 와서 아이들 놀기에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나는 왜 이 때 잠수에 빠져서 계속 숨 오래 참으면서 잠수하면서 놀았네요ㅋㅋㅋ

 

[ 야외 자쿠지 / 산책로 ]

 

야외 자쿠지! 10월에는 바람이 조금 불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왔던 것 같아요ㅎㅎ 여기도 밤에 노천탕처럼 이용할 수는 없지만, 7~8시까지는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따뜻한 물에 몸 녹이면서 경치 보면서.. 아.. 벌써 그립네. 다시 가면 와인 한병 들고가서 마시면서 즐겨야겠다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산책로가 정말 되어있어요😮 나무들한테 모두 이름이 붙여져 있어서 더 정겹고 나이 많고 멋있는 나무들도 많아서 산책하기도 좋습니다ㅎㅎ 아, 벨몬드는 매일마다 호텔 안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요! 저희는 아침에 요가하는 걸 해서 산책하고 요가하는데 다리 찢어지는줄ㅋㅋㅋㅋ

 

[ 테라스에서 본 밤하늘 / 별 ]

 

날씨가 너무 좋아서인지 테라스에 나가봤는데.. 별들이.. ☆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이 잘 보이는데 사진에 다 못 담았네요ㅜㅜ 뒤에 달이 떠있는데도 별들이 잘 보이네요(?!) 주변에 가로등이나 건물 빛들도 많을텐데 아예 다 소등하면 얼마나 밝을련지ㅎㅎ 근데 망원경으로 볼려고 아무리 애써도 까만색밖에 보이진 않았네요ㅋㅋ 그냥 인테리어용인걸로 

 

[ 호텔 주변 야경뷰 ]

 

한밤중에 테라스에서 본 호텔 주변 야경뷰~ 아니 밤인데 야경뷰이 이리 조용하고 화려하지ㅋㅋㅋ 조경도 너무 잘 해놨고 밤에 산책하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테라스에서 호텔 주변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입니다ㅜㅜ

 

[ 호텔기프트 - 마요르카 액자 ]

 

마지막 날 밤에 발데모사 갔다가 돌아왔는데 침실에 선물 왔네요╰(*°▽°*)╯선물에다가 손편지까지... 정성까지 장난 아니다... (비싼데는 이유가 다 있어) 사진 속 장소는 데이아 마을 근처에 있는 'Son Marroig'라는 곳인데 옆에 절벽이 실제로 보면 되게 이뻐요ㅎㅎ 전세계에 3000장이 있는데 그 중에 저희가 1777번째로 받았네요 : )

 

[ 야식타임 사진 ]

 

하루 여행을 마치고 마지막 밤, 스파클링 와인과 안주와 함께 한 컷! 마요르카에서 보는 돌싱글즈ㅋㅋㅋㅋㅋ 하루하루가 잼있고 추억 많이 남기고 갑니다~~~

 

 

[ 낮에 본 마요르카 정원 / Cafe Miro ]

 

체크아웃하고 아쉬움이 남아서 정원 한바퀴 돌고~ Cafe Miro에서 음료 한잔씩 마시고 가요ㅎㅎ 너무 즐거운 호캉스였어요 마요르카에서 벨몬드 고민이신 분들 꼭 가세요~ 어느 날보다 행복한 여행을 보내고자 한다면, 어느 때보다 가성비보다는 많은 추억을 남기고자 한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