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태원] 이태리국시, 양식에 한식을 더한 특별한 맛! 방문 솔직후기

Derrick 발행일 : 2024-02-22
728x90
반응형

 

이태원에서 들릴 일이 있다가 점심 먹으러 찾은 곳, '이태리국시'. 큰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한식퓨전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이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도 한식을 퓨전한 양식이 주인데 점심에 방문했지만, 저녁에 가도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방문하고 솔직 후기 공유드립니다👍

 

이태원 한식퓨전레스토랑 맛집, "이태리 국시"

 

이태리국시는 낯선 이탈리아 요리에 한식의 가미를 더한 요리 철학으로 한국의 가정식처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시도한다고 해요ㅎㅎ 한국적인 방식으로의 이태리라.. 메뉴가 새롭고 재미있어요😉

 

[ 음식점 입구 모습 ]

 

 

-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34 2층 (이태원역 2번출구에서 500m)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라스트오더런치(14:20), 디너(21:10)

 

- 주차 -

주차 불가!

주변에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됩니다.

(한남공영주차장, 한강진역공영주차장 이용)

 

- 메뉴 -

숯불 대창 돌솥 파스타

한우곱창 돌솥 파스타

갈비찜 버터 파스타

갑오징어 빠에야 

등등

 

- 예약 -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면 되고 예약과 동시에 확정돼요!

프라이빗룸이나 6인 이상은 매장에 문의하셔야 돼요

 

https://naver.me/F7IYgCru

 

이태리국시 한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1 · 블로그리뷰 3,278

m.place.naver.com

 

[ 내부 실내 모습 ]

 

내부 실내 모습은 베이지톤으로 깔끔해요. 옷걸이도 비치되어있었고, 위 사진에는 안 담겼지만 테이블마다 가방이나 다른 소품을 넣을 수 있는 바구니(?!)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런 작은 것들로 고객이 가정식을 먹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반영하고 싶었던 것 같네요ㅎㅎ

 

[ 메뉴판 ]

 

메뉴는 의외로 간단해보이나 나의 눈을 사로잡는건.. Glass wine, Red Wine, Wine, Beer, HighBall.... 내 차 주차장에 있는데ㅋㅋㅋ 눈치보다가 결국 와인 한잔 못 했다는... 파스타 이름도 이탈리안에 한식을 좀 더한 느낌을 주는 생소한 메뉴들이 많았어요🤩

 

 

[ 테이블 모습과 식전빵 ]

 

메뉴는 QR코드로도 확인할 수 있고, 식기류도 좋은거 쓰시고ㅎㅎ 식전빵? 이거 바게트에 올리브유를 뿌렸는데 찍어먹는 저 작은 소스는 맛이 새롭네요ㅎㅎ 무언가에 발사믹소스를 넣은것 같기도 하고? 빵도 부드럽게 구워졌고 식전빵으로 괜찮았어요(●'◡'●)

 

[ 숯불 대창 돌솥 파스타(왼쪽), 갑오징어 빠에야(오른쪽) ]

 

여러 고민 끝에 숯불 대창 돌솥 파스타랑, 갑오징어 빠에야를 시켰는데 맛 괜찮아요👍 솔직히 갑오징어 빠에야는 간이 조금 밍밍한 느낌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스페인에서 먹은 빠에야의 맛을 정확히 알고 있어서 그런 탓인지 조금 더 누끼하고 짭쪼름한 맛이 부족한 느낌이예요. 한식 가정식의 느낌으로 보면 간이 그렇게 쌔지 않도록 의도했을 수도 있겠네요ㅎㅎ 

 

[ 다시 가도 먹을 대창파스타 ]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그렇게 즐겨먹는 식성이 아닌데도 숯불대창파스타는 맛있었어요ㅎㅎ 면빨, 간, 대창, 살짝 그을린 대파향과 국물맛도 다 좋았습니다👍 대창도 통통하니 식감이 좋았고, 고추향이 나는 올리브유 혹은 고추기름을 낸 듯한 느낌이고 대파형이 은은하게 나면서 토치향을 내셨는지 숯불느낌이 적절하게 나서 인상적이였어요(❁´◡`❁) 한번 집에서 해보고 싶네요ㅋㅋㅋ

그리고 파스타가 돌솥에 나와서 꽤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아주 좋았습니다 : )

 

 

[ 아기자기한 소품들 ]

 

음식점 들어오는 입구/출구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귀여워서 사진 한컷! 소소한 일상 속에서 한식 느낌의 이탈리안 아니면 이탈리안에 한식 한 방울 넣은 느낌의 식사가 하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