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초] 서래족발, 서울 족발맛집 정착. 쫄깃하고 맛있고 양도 Good!

Derrick 발행일 : 2024-02-28
728x90
반응형

 

집으로 돌아가던 중, '저녁 어디서 뭐 먹지..' 하다가 방배동에 족발 맛집으로 보이는 곳이 있어 방문한 이곳. 내돈내산한 솔직한 후기와 아쉬웠던 점까지 모두 공유드립니다😄

 

 

서초 족발맛집, "서래족발"

 

[ 매장 안 모습 ]

 

-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 189 1층 (큰 도로변에 있음)

- 내방역 6번 출구 보도 100미터 이내 -

 

- 영업시간 -

화~금 : 10:00 ~ 02:00

토~월 : 11:30 ~ 0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주차 -

음식점 뒤편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아주아주 협소합니다. 운전초보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들어가서 차가 많다 싶으면 평행주차 하지마시고 그냥 주차장으로!

(나오는 골목도 좁아서 긁고, 긁히고, 니가 나가네 내가 나가네 싸웁니다)

 

- 메뉴 -

서래족발

불족발

반반족발

서래보쌈

보쌈과족발 등

 

- 예약 -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할 수 있어요!

단체도 이용 가능하니깐 회식하기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https://naver.me/xGO8rwTP

 

서래족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3 · 블로그리뷰 500

m.place.naver.com

 

[ 메뉴판 / 차림표 ]

 

메뉴는 족발과 보쌈은 물론, 전통족발 부추전까지 다양하게 있어요ㅎㅎ 점심특선에 보쌈정식, 족발덮밥 있는데 이 정도 퀄리티에 저 정도 가격이면 Not Bad~ 요즘 냉동돈까스 하나에 만이천원에 파는 세상인데 괜찮은 것 같네요.

 

족발에 먼저 눈이 가야되는데... 술국이 먼저 눈에 들어오는... 이미 차를 끌고 와버렸고,, 대리는 부르기 싫고.. 술국이면 술은 안 마실 수가 없고.. 그냥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 반반 족발 ]

 

반반족발로 주문했어요~ 기본이랑 불족발이 반반으로 나오는데 양도 꽤 괜찮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불족발은 은은한 불향이 나는데 중독성이 강해요ㅎㅎ 부위는 앞다리살이라 부들부들 야들야들해서 더 맛있는거 같네요

 

 

[ 반찬 ]

 

서비스로 막국수를 주셨는데, 이게 판매하고 있는 막국수와 같은 건지는 모르겠네요. 솔직히 막국수는 제 입맛에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생면을 쓰신것 같은 탱탱한 면에 소스랑 잘 버무려지지 않은 듯하게 따로 놀고, 막국수 소스 맛도 살짝 싱겁네요(┬┬﹏┬┬) 그래도 서비스도 주신 것이니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조금 더 소스는 진득하고 간을 더 하고, 보통 배달음식으로 넘어는 아주 살짝 눅눅한 맛이 있어야 맛있을 것 같네요~ 막국수와 비빔국수 그 사이 어느 맛 정도가 최고죠👍

 

 

서초 방배동이나 근처 가시면 '서래족발'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의 원탑은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배달로 시켜먹은 그 장충동 족발이 최고였는데, 이것도 거의 비등하게 맛있네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