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산] 이도, 한식 다이닝바! 색다른 메뉴와 전통주 삼각지 맛집 추천!

Derrick 발행일 : 2024-01-03
728x90
반응형

 

퇴근하고 가볍게 술 한잔은 하고 싶어서 둘러보다가 찾은 한식 다이닝 바, "이도" 소개드립니다. 날씨가 아직 쌀쌀한데 안에서 색다르고 따뜻한 안주 먹으면서 지인분과 대화 나누기 좋은 곳이라 언젠가 근처 간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ㅎㅎ

 

용산 삼각지 한식 다이닝 바 "이도"

 

뉴욕 미슐랭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운영하고 있고 직접 엄선한 전통주 라인업만 무려 20가지..?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모던 한식안주가 독특하고 먹는 재미가 있어요~ 내돈내산 방문한 후기 공유드립니다 : )
음식점 내 모든 좌석은 '바 테이블'로 되어있어서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 음식점 입구 ]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14 지상1층 101, 102호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 -

주차 불가!

근처 민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공영주차장은 '삼각지역주차장 or 노상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됩니다.

 

- 메뉴 -

명란감자전

고추장육회

수비드문어

구름닭강정 등등 맛있는 메뉴 많습니다 (네이버 예약 참고)

디너 이용시 주류 주문은 필수!

 

- 예약 -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면 되고 예약과 동시에 확정돼요!

자리가 미리 찰 수도 있으니깐 미리 확인해보는 걸 권장드리고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

 

https://naver.me/xYThfGFj

 

이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37

m.place.naver.com

 

[ 키오스크 주문 ]

 

모든 주문은 매장 입구쪽 키오스크에서 주문과 결제를 먼저 하고 들어가면 돼요ㅎㅎ 아.. 대학생때 처음으로 Vending Machine 로직 공부하고 너무 신기하던게 벌써 엊그제 같은데.. 그 때 조금만 더 머리 굴려서 키오스크 아이디어만 냈더라면...😥

 

[ 바 테이블 ]

 

'이도'는 모든 좌석이 바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원목 느낌과 좌석마다 비추는 조명이 꽤나 세련되게 보이더라고요? 인테리어도 괜찮고ㅎㅎ 깔끔해서 좋았어요😮

 

[ 주류 냉장고 ]

 

가게 안쪽에 있는 주류 냉장고.. 모습만 봐도 '설레는 주류 냉장고'입니다ㅋㅋㅋㅋ 사실 천비향이랑 지란지교가 있는 것 같아서 마시고 싶었지만 이날은 빠지고 없었네요 ㅜㅜ 매번 주기적으로 전통주 라인업이 변경되는 것 같으니깐 더 새롭네요. 밖에 날씨가 쌀쌀하니 술이 좀 땡기는 하루였던 것 같네요ㅋㅋ

 

 

[ 주류 메뉴판 ]

 

주류 메뉴를 보면 한번씩 봤거나 먹은 것들도 은근 보이네요ㅎㅎ 꽤나 먹어보고 싶은 것들도 보여서 살짝 고민하기도.. 니모메, 고흥 유자주는 워낙 대중적이고, 전통주 좀 마셔본 사람들은 청명주는 다들 아시는 것.. 고민하다가 가장 무난하면서 은은한 배향이 그리워서 '이강주'로 선택합니다(●'◡'●)  더 솔직한 말로 원가 인터넷 주문가의 3~4배는 비싸서 쉽사리 Bottle로 주문을 못하겠네요ㅋㅋㅋ

 

[ 메뉴판 ]

 

메뉴판에 적힌 메뉴 이름들을 보면 다 먹어보고 싶은 것들뿐이네요ㅎㅎ 한식 다이닝바라 메뉴들도 색다르고 우선 양은 모르겠지만, 가격도 은근 착하고(?!) 그래서 한참 고민하다가 감자전, 수비드 문어 그리고 이도라면으로 선택합니다😎

 

[ 이강주 ]

 

동행은 감흥 하이볼. 이건 음료수 바이브고, 이강주 얘는 제가 알던 맛보다 더 향이 잘 느껴지네요? 언더락보다는 니트하게 먹는걸 선호해서 글라스에 소주처럼 마셔버린.. 이강주ㅎㅎ

감흥로도 마셔보고 싶긴 했는데... 갈 길이 멀고, 옆에 와이프도 있고..ㅋㅋㅋㅋ 은은한 계피향과 달콤 쌉쌀한 풍미의 평양 기생들이 즐기던 술이라.. 기생들이 즐기던 술은 뭔 맛이죠? 

 

 

[ 명란 감자전 ]

 

이거 맛있어요ㅋㅋㅋ 감자전을 동그랗게 전처럼 만들어서 부친 느낌이고, 명란은 저한테는 그렇게 잘 느껴지지는 않았네요. 맨 위에 루꼴라로 마무리한 것 같고, 청고추(?!)도 조금씩 보여서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감자전! 추천합니다 :) 칼을 주시긴 했지만 썰어먹기보단 하나씩 뜯어먹는 재미도 쏠쏠하네요ㅋㅋ

 

[ 수비드 문어 ]

 

이거이거 이게 제일 기억에 남아요ㅎㅎ 스페인에서 유명한 뽈뽀(Pulpo, 문어) 타파스보다 여기 한국산 수비드 문어가 더 맛있네요🤩 특제 소스 위에 잘 익은 오동통 문어와 감자 튀김이 으깨져서 나오고, 그 위에 배 슬라이스 3조각까지. 모든게 조화롭고 하나하나 먹을때마다 아깝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습니다 : )

 

[ 이도라면 ]

 

개인적으로 그 음식점의 타이틀이 들어간 메뉴는 꼭 한번 먹어보자는 입장이라, 밖에 날씨도 쌀쌀하니 (이때 11월..) 하나 주문합니다. 그리고 감탄하면서 역시나 맛있게 먹었던ㅎㅎ 음.. 음식에 대한 조예가 깊지가 않기에 뭐라고 형용하기는 어렵지만, 술 한잔하기 좋다. 술안주에 최고다. 면은 생면이었던거 같고 국물 땡기면 이건 시켜보세요~ 먹을만 해요 :)

 

 

여기까지 용산 삼각지 맛집, 한식 다이닝 바 "이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삼각지 근처 갈 일정 있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려요~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