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로스팅과 베이킹 전문점! 방문 필수!

Derrick 발행일 : 2023-12-29
728x90
반응형

 

평택에 할머니댁을 갔다가 어디 괜찮은 카페 없나 찾는 도중 발견한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카페!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 많고, 커피랑 베이커리도 맛있고 실내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이나 연인 그리고 친구와 방문하기 정말 괜찮아서 소개해드려요😊

 

FRENCH BAKERY ROASTERY CAFE
평택 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카페에서 모든 커피 원두와 베이커리 디저트는 직접 로스팅하고 베이킹하는 수제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커피부터 여러 빵들에 정성이 많이 들어간게 느껴지네요ㅎㅎ 2011년부터 이어온 역사가 깊은 카페고 생생정보나 여러 방송을 탔던 카페이기도 한 이 곳. 평택 가면 한번 더 가볼려고요(❁´◡`❁)

 

[ 카페 입구 ]

 

- 주소 -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11 단독건물 터프이너프 카페 (도곡리 942-5)

 

- 영업시간 -

매일 09:30 ~ 22:00

 

- 주차 -

주차는 근처에 전용 주차장(공터)가 있어서 편리해요!

다만, 입구에 들어갈때 카페 근처 삼거리에서 길을 헤맬 수 있으니깐 주의하세요!

 

- 메뉴 & 웨이팅 -

커피랑 빵 메뉴는 다양해요! 빵은 크루와상이랑 크로플이 맛있어요ㅎㅎ

주말 점심시간 이후에 갔을때는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매장 방문해서 인원 체크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연락 옵니다 : )

 

[ 카페 안 트리 ]

 

실내는 벌써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소품들로 가득해요ㅎㅎ 방문하시는 손님들도 주문 전에 사진부터 찍기 바쁘시고 빵구경 한바퀴 하고 메뉴를 고르게 되네요😊

 

[ BEAR coffee ]

 

귀여운 곰돌이가 이곳저곳에 참 많아요ㅋㅋㅋㅋ 같이 온 와이프는 너무 귀엽다면서 난리..✨ 저 곰돌이가 나보다 옷을 더 잘 입고 있는거 같네ㅋㅋㅋㅋ

 

[ 메뉴판 ]

 

커피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한라 제주느낌으로 한라봉에이드나 감귤차 같은 것도 있었고 무엇보다 메뉴판이 이쁘다보니 음료도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 이 날 무슨 감귤블랙티(?!)를 주문했는데 괜찮네요👍

 

[ 크로폴 모습 ]

 

지금껏 다녀본 카페 중에 이렇게 다양한 크로플이 있는 곳은 처음이예요ㅎㅎ 오리지널부터 난생 처음보는 조합의 크로플까지 단거 잘 드시고 바삭하고 토핑 있는 걸 좋아하면 크로플 강추(❁´◡`❁)

 

[ 크로플 전시관..? ]

 

먼저 먹을 빵을 쟁반에 고르고 주문하는 방식인데 빵 구경하다가 토끼 보고 놀래는 일행 여사님.. 집게 내려놓고 카메라부터 꺼내시네ㅎㅎ 프레즐도 맛있어보이고 빵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크루아상 ]

 

이번엔 크루아상까지... 단거를 잘 못 먹는 저로서는 크라아상 오리지널이 가장 베스트긴 한데😢

 

[ 실내 모습 ]

 

실내는 꽤 아낙한 분위기예요ㅎㅎ 주황색 은은한 조명들에 벽난로 쬐면서 대화 나누기 좋은 분위기👍 개인적으로 편한 쇼파랑 그룹마다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여유롭게 조성해놔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따따딱 붙어서 앉는 카페보다는 훨씬 괜찮네요 : )

 

[ 곰돌이 깃발과 그라운드뷰?! ]

 

음료 주문하면 진동벨을 보통 주던데 여긴 몸통만한 깃발을 주네요ㅋㅋㅋㅋ 깃발에는 역시나 곰돌이 모습잌ㅋㅋ 이번엔 힙하게 손 넣고 있네ㅋㅋ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라서 좋은데 살짝 아쉬운건 뷰가 완전 그라운드뷰ㅋㅋㅋ 눈이 오면 분위기는 사뭇 달라지겠지만(?!) 꽃이나 나무 심으면 더 무드있지 않을까 싶네요

 

[ 크로플 / 감귤차랑 아이스크림라떼 ]

 

여긴 그릇도 굉장히 감성있네ㅎㅎ 크로플에 크림치즈 그리고 치즈를 올린 메뉴랑 감귤차와 아이스크림라떼 시켰어요✨ 저기 아이스크림 삼하목장에서 들어온거라고 했었나...?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크로플도 겉이 바삭하면서 디저트도 딱입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와 벽난로 ]

 

여기까지 평택에 가면 꼭 방문할만한 카페, '터프이너프 로스터스' 소개였습니다😀 연말이나 크리스마스때도 따뜻하게 실내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라서 꼭 한번 가보는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