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주호캠핑월드(4호) - 충주호 근처 글램핑하기 좋은 곳! 가족 방문 추천!

Derrick 발행일 : 2024-03-29
728x90
반응형

 

겨울 지나가기 전에 글램핑 한번 갈려고 알아본 곳들 중 눈에 들어온 '충주호'. 주변 지인들도 가보고 힐링되고 너무 좋다는 평이 많아서 알아보다가 '충주호캠핑월드'를 다녀오고 평균 이상으로 괜찮아서 공유드립니다😊 사진은 2/2일에 촬영한 것이고 바람이 많이 불진 않아서 그렇게 춥지는 않았어요 : )

 

충주호 글램핑/캠핑하기 좋은 곳!
'충주호캠핑월드'

 

[ 캠핑스팟에서 바라 본 리버뷰 ]

 

# 방문평 요약
 - 잔잔한 호수뷰가 좋아서 힐링하기 좋음
 - 화장실 따뜻함 (라디에이터 잘 돌아가서 따뜻 / 겨울에 방문하기도 좋음 / 따듯한 물도 잘 나옴)
 - 바베큐랑 불멍세트도 제공받을 수 있음 (2~3만원 정도 추가금 발생)
 - 실내도 따뜻함 (전기장판, 온돌, 전기난로 등 잘 구비되어있음)
 - 실내등이 많이 약한 편 (실내가 조금 어두울 수 있어서 개인 램프 챙겨가는걸 추천)
 - 이불이 조금 얇음 (가을/겨울에 방문한다면 두툼한 개인 이불 챙겨가기)
 - 주차는 예약한 데크 바로 뒷편에 지정석 있음
 - 간혹 옆 데스크가 시끄러울 수도 있다고는 함 (이럴 때 사장님 콜ㅋㅋ)

 

# 예약 사이트

> 사이트 링크

 

[ 충주호캠핑월드 가는길 ]

 

충주호캠핑월드 주소(충북 충주시 동량면 호반로 696-1) 찍고 가다보면 우측에 '충주호캠핑월드' 표지판이 있어요! 이거 따라서 골목길로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이 가까운 곳에 있는건 아니라서 필요한건 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세븐일레븐..? 15분 정도 차 타고 나갔던 것 같아요

 

[ 실내 침대 모습 ]

 

저희는 4호실로 예약해서 갔는데 실내가 꽤 넓어서 총 4명까지는 충분히 수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침대 2명, 바닥 2명. 아 물론 남자들끼리 가서 군대처럼 누워잔다면, 6명? 충분하다. 그리고 침대 이불은 조금 얇은 느낌이 있어요ㅜㅜ 추위에 좀 약한 분들은 두툼한 개인 이불도 챙겨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 4호 실내 모습 ]

 

넓은 바닥이 다 온돌로 따뜻하게 나와서 요 깔고 자면 충분히 넓어요~ 에어컨, 티비, 냉장고 등등 잘 구비되어있고 냉동실은 음... 전원 키고 한박자 느리고 가동되더라고요? ㅋㅋㅋ 에어컨도 잘 나오는 것 같아서 여름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야외 데크 바로 앞 뷰 ]

 

실내 보고 야외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뷰예요😎 2월 초인데도 다행히 바람 불거나 그렇게 춥지 않아서 호수 보면서 힐링하기 너무 좋았어요 : ) 여기가 좋은게 각 글램핑 section마다 울타리가 쳐져있어서 독립적으로 야외 데크를 사용할 수 있는점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캠핑의자는 안에 있던걸 가지고 나와서 사진 한 컷..!

 

[ 해 떨어지는 중.. 호수뷰 ]

 

의자에 앉아서 감자칩이랑 맥주 한 캔씩 하면서 여유 즐기는중~~~ (❁´◡`❁) 주변에 사람들도 없고 고요하고 생각 정리하기 좋아요👍

 

[ 냥냥님 영접하는 여사님 / 암컷인지 나한테만 오는 냥이님 ]

 

먹고 있던 감자칩 냄새 때문인지 어디선가 슬금슬금 들어온 냥냥이ㅎㅎ 잘 먹고 다녔는지 아주 복스럽게 통통합니다ㅋㅋㅋㅋㅋ 어슬렁거리다가 뭐하나 싶었는데 밥 달라고. 과자 달라고 계속 붙네요^^

 

 

[ 글램핑장 아래 샛길 ]

 

캠핑/글램핑장에서 조금만 아래로 내려가면 샛길이 하나 있어요! 점심쯤? 오후에 햇살 받으면서 호수 보며 산책해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근데 가로등이나 안전바는 없어서 해 지고 나면 위험할 수 있으니 해 떠있을때만 가길 권장합니다👌

 

[ 불멍키트와 바베큐 그릴 ]

 

도착해서 사장님한테 불멍키트와 바베큐 그릴을 주문했고, 시간을 말씀해드리면 맞춰서 갖다주세요! 불멍키트에는 장작도 포함되어있고 바베큐 그릴해주실때 불도 지펴주시고 가셨네요ㅎㅎ 친절도 ↑

 

[ 해 진 후의 호수뷰 ]

 

해 지고나서는 바람이 살살 불기는 해요! 근데 해지고 난 후의 호수뷰가 더 운치있고 느낌 있었던 것 같네요ㅋㅋ 어두워지는데 슬슬 구워볼까나~~

 

 

[ 삼겹살과 지옥에서 온 딸기 ]

 

글램핑을 처음 입문하시는 여사님 덕분에 오랜만에 구워보는 캠핑 삼겹살ㅋㅋㅋ 역시 캠핑/글램핑에는 삼겹살만한게 없죠^^ 언젠가 레벨이 올라가면 고기 안 먹고 다른걸 해먹을지도 몰라~

 

그리고 마쉬멜로우를 구워먹고 싶다길래 꼬치에 딸기 꽂아서 전달했더니만 같이 굽고 계시는중...ㅎㅎ 자칫 오래 구웠다가 '지옥에서 온 딸기'가 되기도 했지만ㅋㅋㅋㅋ 구워먹으면 은근 맛있어요

 

[ 불멍에 발 녹이는 중이신 다람즤.. 발 씻었지? ]

 

살짝 추운데 따뜻하다면서 불멍에 발을 살포시 올리는 중이시네요^^ 가시면 불멍은 꼭 하세요~ 따뜻하고 장작 태우는 맛이 있네요ㅎㅎㅎ

 

[ 다음날 아침 다시 찾아온 냥냥이 ]

 

캠핑 후 다음날 아침엔 라면이 국룰이죠👍 라면 먹고 남은 과자도 먹는데 다시 찾아온 냥냥이ㅎㅎ 이젠 우리도 장난끼가 발동했는지 쉽게는 못 주지ㅋㅋㅋㅋㅋㅋ 냥냥 펀치도 구경하면서 같이 놀고 재미있게 보냈네요~

너무 약올려서 미안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