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주] 카페 엔학고레, 가을에 공주 가면 꼭 가야 할 단풍카페!

Derrick 발행일 : 2024-01-04
728x90
반응형

 

부모님 뵈러 공주로 가는 길에 찾게 된 "카페 엔학고레". 후기도 좋고 뷰도 괜찮을 것 같아서 방문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좋아서 공유드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늦가을 11월 초 즈음이라 단풍이 별로 없을줄 알았지만 은은한 단풍빛이랑 저수지뷰가 정말 이쁘더라고요ㅎㅎ 그렇게 춥지도 않았고 산 너머로 노을지는 것도 볼 수 있어서 시간되신다면 꼭 가보세요~😘

 

카페 엔학고레
공주 여행가면 1순위로 가야 할 단풍/뷰카페

 

[ 카페 가는 골목에서 바라본 뷰 ]

 

카페 가는 길에서 보는 뷰예요😮 이거 보고 '우와' 한번 하고 바로 카메라 꺼낼 수 밖에 없죠ㅎㅎ 이날 5시쯤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살짝 해가 지고 있어서 그런지 하늘이 더 이뻤던 것 같네요

 

'엔학고레'는 '목마른 자의 샘'이라는 의미로 성경 속에 나오는 단어고 산속 마을 속 저수지를 끼고 있는 카페예요. 호수로 비추는 하늘도 이쁘고 낮에는 윤슬도 이쁠 것 같고 산속 뷰가 그대로 비추고 있어서 은근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

 

[ 카페 입구, 엔학고레 ]

 

- 주소 -

충남 공주시 반포면 불장골길 113-12 엔학고레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18:30 라스트오더

 

- 주차 & Tip -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오는 길에 있는 공터에 주차해도 됩니다!

다만 오고 가는 골목에 가로등이 없고 다소 좁을 수도 있어서

운전 미숙하신 분은 일찍 오고 해 지기 전에 가시는 걸 추천해요

 

- 메뉴 -

엔학고레

에스프레소 등등

 

https://naver.me/FZJ9qZbK

 

카페 엔학고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9 · 블로그리뷰 2,403

m.place.naver.com

 

[ 카페 앞 마당 ]

 

카페 앞은 은행나무가 꽤 많아요😉 지금은 은행이 질 시기여서 바닥에 은행잎들이 꽤 많았는데 이것도 이뻤네요ㅎㅎ 11월인데도 바람도 안 불고 날씨도 괜찮아서 다들 야외에 자리 잡은 모습이예요ㅎㅎ 모두 사진찍기 바쁜...

 

[ 사장님 복싱선출 출신..? ]

 

야외 구경하고 주문할려고 안에 들어갔는데.. 사장님 유년시절에 복싱선출 출신....?? 심지어 페더급 챔피언이셨네요? 한번 감탄하고 주문하러 갑니다ㅋㅋㅋㅋ 사장님 한번 보고 싶었는데 이 날은 안 계셨네요. 복싱선수라 대단하십니다👍

 

[ 메뉴판 / 빵 진열 ]

 

메뉴는 다양하게 많았어요! '엔학고레'라는 메뉴도 있는데 이건 일종의 크림라떼라고 보면 되고 아이스만 된다고 하네요? 빵 종류도 평범하고 괜찮았어요ㅎㅎ 저는 이날 따뜻한게 땡겨서 백향과 차로 주문~ 기본적으로 에이드는 좀 달다고 합니다ㅜ 

 

[ 엔학고레 & 백향차 / 야외에서 본 저수지 모습 ]

 

저수지도 잔잔하고 고요하고 따뜻한 차 마시면서 여유 즐기고 좋은 분위기였어요ㅎㅎ 바람 안 불면 저수지쪽 자리로 앉는걸 추천드립니다😄

 

[ 밖에서 본 카페 모습 ]

 

은행나뭇잎 떨어진 무드가 은근 분위기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해 지고나서 카페 앞 작은 가로등 켜지는게 살짝 내 스타일..? 카페 외관도 멋있게 잘 꾸며놔서 사진찍기 좋아요~

 

 

[ 카페 루프탑 / 해질 무렵 단풍나무 ]

 

루프탑도 이용할 수 있지만, 어린 아이들은 안전상 입장이 제한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11월 즈음에 루프탑에서는 바람이 좀 불렀던 거 같아서 아마 날씨 따뜻하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위에서 내려본 뷰도 멋있었어요ㅋㅋ

 

[ 하늘 모습 ]

 

천천히 구름 지나가는 거 봤다가 저수지 봤다가 단풍 사진 찍고, 여유롭게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 ) 공주 갈 일정 있거나 카페 찾으시면 한번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