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새로 출시 … 한국에선 월 5,500원! - 넷플릭스 관련 종목은?

Derrick 발행일 : 2022-10-17
728x90
반응형

 

 - 미국 월 6.99달러, 한국은 5,500원 책정

 - 한국 다음달(11월) 4일 오전 1시부터 선택 가능

 

 

 - 넷플릭스가 광고를 포함하는 대신 가격이 40% 정도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하겠다고 공지

   → 새로 출시하는 요금제(Basic with Ads)는 콘텐츠 시청 시 1시간에 4~5분 광고를 봐야한다.

   → 광고는 콘텐츠 재생 시작 전과 중간에 15~30초 길이로 노출된다.

 

 - 월 요금은 미국 기준 9.99달러에서 6.99달러로 줄어든다. 

   → 한국은 5,500원으로, 기존 9500원에서 4000원 할인. 다만 콘텐츠 다운로드는 이용 불가

 

 - 넷플릭스측 曰,

   "광고주에게 자사의 광고에 맞는 국가/장르를 선택하고, 자사 브랜드와 어울리지 않는 콘텐츠를 피할 권리 부여

    예정"

   "내년 중 시청률 조사로 '디지털 광고 레이팅(DAR)'를 활용해 광고 시청률을 조사하겠다."

 

 - 넷플릭스 경영진은 수년동안 서비스에 광고를 추가하는 것을 반대해왔지만, 지난 1~2분기 가입자가 대거 이탈

   하자 전략을 바꾼 것으로 풀이. 

   → 그렉 피터스 넷플릭스 최고운영책임자(COO) 曰,

      "넷플릭스는 앞으로 더 많은 가입자를 유치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 중 하나는 광범위한 요금제를 갖고 있다는 것" 

 

 

 - 예상 관련주

  #이노션 #오리콤 #에코마케팅 #와이즈버즈 #인크로스

 

댓글